대륜 E&S(대표 김성회)는 지난 10일부터 고객들이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도시가스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를 오픈했다.
 
스마트폰 시대에 발맞춰 고객들이 필요한 업무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대륜E&S 모바일 고객센터’는 △모바일 청구서 △요금조회 및 수납 △전출입 등 서비스신청 △자가검침 등록 등 폭 넓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 청구서를 활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도시가스 요금 조회 및 요금수납이 가능하므로, 고객들이 요금수납을 위하여 PC를 활용하거나, 직접 은행/고객센터를 방문하는 등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또한 그동안 이사철에 전출입 등의 방문서비스 문의 및 요청이 고객센터로 집중되어 통화 대기시간이 길어지는 등 고객의 불편함이 있었으나, 이번 모바일 고객센터 오픈을 계기로 고객들이 직접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안드로이드폰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대륜이엔에스’, 또는 ‘대륜E&S'로 검색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대륜 E&S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은 별도 가입 절차 없이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아직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간편한 조회 기능으로 요금조회를 이용할 수 있다.

대륜 E&S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바일 고객센터에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동시에 고객과 더욱 친숙한 소통을 나누는 채널로 발전시킴으로써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