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1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특가판매가 진행되는 키오떼 가스레인지(사진은 시크릿와인 2구 제품)

이엔이노베이션(대표 박승형)은 신개념 가스레인지 과열방지센서 적용과 저렴한 가격대로 최근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키오떼 가스레인지 6종에 대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판매 행사는 온라인 쇼핑몰인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내달 10일까지 진행되며, 시크릿와인, 메탈릭실버 등 2화구 제품 5종과 3화구 프리미엄 블랙 1종을 최대 21%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키오떼 가스레인지 할인판매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각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행사 카테고리인 지마켓 ‘슈퍼딜’과 옥션 ‘올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키오떼 가스레인지 전 라인업에 공통 적용된 비접촉식 ‘시크릿센서’는 기존 돌출형 Si센서와 달리 복사열을 감지하는 방식을 채택, 조리용기의 밑면 구조 및 재질과 무관하게 센서가 안정적으로 작동한다. 때문에 조리용기의 제한이 없고, 요리 중 불이 꺼질 염려가 없다.

특히, 비접촉식 과열방지센서 장착을 통해 건전지 소모도 획기적으로 줄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센서 작동 등에 전력소모가 상대적으로 많은 기존 가스레인지는 건전지 교체가 빈번한 반면, 키오떼 가스레인지는 사용기간 10년 기준으로 건전지를 1~2회 정도만 교체하면 된다.

이엔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세계 최초로 개발된 키오떼 가스레인지 특유의 과열방지센서 기술과 가격경쟁력이 최근 호평을 얻으며 온라인을 비롯해 하이마트 등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반응이 좋아 이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현재 보급형 3화구 가스레인지 신제품 라인업 출시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