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신문=주병국 기자] 대성에너지 노사협의회는 26일 대구 서구에 위치한 청솔노인복지센터에서 원유택 노사협의회 대표, 이은향 청솔노인복지센터 소장, 박용훈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각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열매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

  매달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낸 성금을 모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성에너지 노사협의회는 어려운 환경에서 운영되고 있는 지역 복지기관들의 서비스를 돕기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펼치고 있는‘사랑의 열매 차량 기탁사업에 동참하고 있으며, 남산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능력개발원에 이어 세 번째로 청솔노인복지센터를 선정해 차량을 손수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사랑의 열매 차량은 치매 중풍으로 인하여 세심한 보호가 필요한 어르신들을 낮 시간동안 보호하고, 방문요양과 방문목욕사업, 각종 보건의료서비스 등 청솔노인복지센터가 펼치고 있는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보다 폭 넓게 제공하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노사협의회 원유택 대표는“복지기관에 매년 한 대씩 사랑의 열매 차량 지원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어려운 환경에 있는 지역의 복지기관들과 함께 소외된 이웃에 사랑의 에너지를 전달하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