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형으로 출시된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메이트 프리미엄 온수매트 신제품 광고

[가스신문=정두현 기자] 경동나비엔의 2017년형 프리미엄 온수매트가 가을을 맞아 홈쇼핑 방송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경동나비엔(대표 최재범)은 오는 23일 새벽 1시 CJ 홈쇼핑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 모던라인 EQM 530 모델을 판매한다. 이 날 고급 로가닉(Rawganic) 커버를 추가 증정하는 등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이 밖에 현대 홈쇼핑(27일 새벽 1시) 및 GS 홈쇼핑 론칭 방송 등에서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을 연이어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2017년형 나비엔 메이트는 따뜻하고 쾌적한 수면을 돕는 온수매트로, 경동나비엔의 보일러 온도제어 기술이 적용돼 프리미엄급 매트로 구현된 제품이다.

좌·우 1℃ 단위의 분리 난방기능, 저온화상 예방을 위한 고온모드 알림기능, 아이의 안전을 고려한 차일드락 기능 및 세균번식 걱정을 줄이는 살균기능이 있어 사용 안전성이 높다. 탈부착형 리모컨과 블루투스 연동이 가능한 앱(App) 제어 기능 지원으로 사용자 편의도 고려했다.

지난 7월에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제도인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온수매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그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은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하우스(www.navienhous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가격은 크기(싱글, 퀸, 킹)에 따라 36만8000원에서 41만8000원까지 다양하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