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병욱 사장이 임직원들에게 정유년 새해 출발을 함께 하고 위기를 기회로 삼아 새로운 변화를 꾀하자고 강조하고 있다.

[가스신문=주병국 기자] 집단에너지 전문 엔지니어링사인 한국지역난방기술(주)는 지난 3일 본사 7층 회의실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시무식을 가졌다.

한국지역난방기술은 새해 힘찬 출발과 함께 올 한해 핵심 과제로 △설계 및 사업관리 전문 기술인력 양성 △ 기존사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신기술 개발 △신재생에너지 사업과 해외사업 추진으로 사업영역 확대 △노사화합과 기업문화 확립 등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이병욱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해 목표달성이 매우 불투명한 상황이었지만 나름의 의미 있는 경영성과를 달성해 준 임직원에게 감사한다”는 뜻을 전했으며, “올해도 국내외 경제여건이 어렵고 발전시장의 침체가 예상되지만 위기를 기회로 바꾸겠다는 각오로 매출 351억으로 목표를 달성하자”고 강조했다.

또 이 사장은 “정유년은 닭의 해로, 닭은 밤을 쫒아내고 새 아침을 여는 비상한 예견력까지 지닌 동물이므로 닭의 기를 받아 임직원들이 그동안 인내하며 공들여온 노력들이 결실을 맺고 소망했던 모든 일들을 성취하기를 기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