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신문=박귀철 기자] 가스 타이머콕 전문생산업체인 (주)라맥스(대표 김상민)의 신형 타이머콕(제품명:가시안 밸버)가 지난 3월과 4월 케이블 TV 홈쇼핑 이후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 이 회사에 따르면 가시안 밸버는 케이블 TV 홈쇼핑 방송 외 온라인 홈쇼핑에서도 집중 홍보함으로써 고객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라맥스의 판매회사인 가시안(대표 김도연)을 통해 보급 중인 가시안 밸버는 한국가스안전공사의 성능인증품으로 전파연구원의 전자파 적합성평가를 완료한 제품으로 건전지 커버가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건전지 교체가 용이하다. 또한 버튼을 간소화함으로써 고령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특히 이번 제품은 건전지 외에도 어댑터를 사용할 경우 건전지 교체 없이 사용 가능하다. 건전지로 사용 중 건전지의 수명이 다할 경우 건전지 교체를 위한 음성 안내가 나오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가시안의 김도연 사장은 “가스 타이머콕은 이제 도시는 물론 농촌지역 가스레인지 사용자들의 필수 안전품이 되고 있다”며 “사고 후 대처하는 것보다 사고전에 미리 대처하는 제품이 타이머콕 인만큼 마케팅 강화를 통해 보급수량을 늘려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