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홈쇼핑과 CJ오쇼핑에서 19, 21일 양일간 홈쇼핑으로 판매되는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가스신문=정두현 기자]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가 TV홈쇼핑에서 전파를 탄다.

경동나비엔(대표 홍준기)은 2018년형 온수매트 신제품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는 홈쇼핑 방송을 1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19일 새벽 1시에 방영되는 첫 방송은 현대홈쇼핑에서 진행하며, 21일부터는 CJ오쇼핑에서도 홈쇼핑이 방영될 예정이다.

판매 제품은 프리미엄 온수매트 모던라인(모델명: EQM 531, 532)이며, 현대홈쇼핑에서는 호스 없이 난방수가 순환되도록 설계된 초슬림매트, CJ오쇼핑에서는 매트가 푹신한 쿠션매트가 각각 판매된다.

론칭 방송을 기념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홈쇼핑 첫 방송(현대홈쇼핑)에서 온수매트를 구매하면 프로모션으로 최대 4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구용서 경동나비엔 영업본부장은 “기능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두루 갖춘 나비엔 온수매트의 홈쇼핑 방송이 추석을 앞두고 시작되면서 명절 선물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며 “올 겨울을 앞두고 제품 자체의 프리미엄급 성능에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콜센터와 본사 직영 서비스센터의 방문A/S 등 우수한 서비스 품질까지 더해져 많은 고객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