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TTE E&M 임직원들과 대리점주들이 올해 가스보일러 사업의 성공가도를 다짐하며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가스신문=정두현 기자] LOTTE E&M(롯데기공, 대표 조현철)은 가스보일러 대리점과의 유대관계 강화와 판매의욕 증대를 위해 지난 16일 롯데시티호텔 대전 크리스탈 볼룸홀에서 ‘2018 LOTTE E&M 가스보일러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파트너스 데이에는 LOTTE E&M 사업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 30여명과 대리점 대표 120여명을 포함 총 150명의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2018 이노스타 혁신상품 1위 수상, 지난해 우수 실적을 거둔 대리점에 대한 포상과 올해 사업정책 설명 및 목표매출 달성 결의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올해를 포함해 3년 연속 ‘이노스타(한국경영인증원 주관) 혁신상품 1위’로 선정된 ‘Q’HOME 프리미엄 콘덴싱 가스보일러’의 우수성과 혁신성을 인정하는 한국경영인증원 황은주 원장의 축사도 이어졌다. ‘Q’HOME 프리미엄 콘덴싱 가스보일러는 국내 유일 유럽형 리얼 콘덴싱 열교환기를 적용하여 국내 최고 수준의 열효율을 자랑하며, 에너지효율 1등급과 저NOx 1등급의 고효율, 친환경적인 보일러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 밖에 주요 행사에서는 가스보일러 신규 대리점 소개, 우수 대리점 포상, LOTTE E&M 이경돈 신임 사업본부장의 축사와 2018년도 영업정책 발표가 진행됐다. 질의응답 시간에는 평소 대리점주들이 본사에 바라는 점, 개선사항, 애로사항 등이 개진됐으며, 본사 측은 필드에서 요구하는 개선사항들을 적극 반영할 것을 약속했다.

LOTTE E&M 관계자는 “이번 가스보일러 파트너스 데이를 통해 향후 LOTTE E&M 가스보일러가 나아가야 할 방향 설정과 신규 정책 수립에 큰 도움이 됐다”며 “본사와 대리점 간 결속력을 높이 다지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수시로 대리점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보다 나은 서비스와 품질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가스보일러 전문기업 LOTTE E&M이 되겠다”며고 밝혔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