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뚜라미그룹 최진민 회장이 지난 14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귀뚜라미 청도기술교육원에서 열린 ‘2018년도 전국보일러설비협회 지역대표자 및 임원 워크숍’에서 특별 강연을 하고 있다.

[가스신문=정두현 기자] 귀뚜라미그룹(회장 최진민)은 지난 14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귀뚜라미 청도기술교육원에서 열린 ‘2018년도 전국보일러설비협회 지역대표자 및 임원 워크숍’에 창업주 최진민 회장이 참석, 특별강연을 했다.

행사 첫 날 강단에 오른 최진민 회장은 전국보일러설비협회 지부장을 비롯 지회장, 사무(국)장, 총무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삶의 행복이란 무엇인가’란 주제로 90여분간에 걸쳐 강연이 이어졌다.

이날 강연에서 최 회장은 “행복추구는 우리 삶의 근원적인 목적이고, 행복은 사랑을 통해 실현될 수 있다”며 “타인을 이롭게 함으로써 자신의 이로움을 실현하는 자타이리(自他以利)의 자세로 상생경영을 실천하는 보일러설비협회 임직원들과 소비자들 모두가 행복한 삶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하겠다”고 했다.

최 회장은 이어 “건강한 신체와 정신은 행복을 담는 그릇으로 올바른 식생활과 건전한 여가문화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행복의 비결”이라며 “건강한 외식문화 전파와 생활스포츠 저변 확대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행복한 삶과 건강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는 끝으로 강연을 마치며 “이번 워크숍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은 귀뚜라미보일러와 함께 우리나라 난방산업의 역사를 같이해 온 보일러산업의 주역들”이라며 오랜 세월 보일러 안전시공을 책임져 온 전문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