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남에너지 임직원들이 장애인 체육활성화를 위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가스신문=주병국 기자] 경남에너지(대표 강인구)는 지난 5일 경남장애인체육회 사무실에서 ‘사랑의 쌀’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경남에너지는 장애인 체육 활성화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경남장애인체육회에 백미 500kg(150만원 상당)과 생수 65박스(50만원 상당)를 기증했으며, 기증된 물품은 경남장애인체육회 산하 9개 가맹경기단체와 장애인복지시설 '로사의 집'에 전달됐다.

이번 후원은 각종 체육대회 진행시 부족한 쌀과 생수를 지원하여 열악한 환경 속에서 운동 중인 장애인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경남에너지 이인재 경영기획부문장은 "전달된 쌀과 생수가 어려운 환경 속에서 운동하고 있는 도내 장애인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 며 "경남에너지는 앞으로도 도내 장애인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 행사와 봉사활동을 충실히 이행할 계획이다" 고 밝혔다.

경남에너지는 지역 장애인을 위해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들과의 정기적인 교류를 통하여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과 사회참여 기회 확대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한편, 경남에너지는 경남장애인체육회 후원 뿐만 아니라 지난 2005년부터 경남장애인축구단 '어시스트'를 창단 때부터 후원 해왔으며, 도내 중증 장애인들에게 문화·관광·예술 분야 체험 기회를 통해 장애인들의 재활을 촉진시키고 자립 증진을 돕기 위해 장애인 여가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