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신문=박귀철 기자] 가스저장탱크 및 탱크로리 등 특정설비 전문제작업체인 디앨(주)(대표 임근영)이 회사 창립 25주년 기념으로 ‘가스인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예선을 거쳐 10월 11일 결선대회를 치른다. 스크린골프대회의 장소는 전국 골프존 스크린 골프장으로 참가 대상은 제한이 없다. 단 모바일 쿠폰 당첨자는 디앨 본사로 연락한 가스업계 관계자 중 상위 300명으로 제한한다.

경기규정은 골프존 로그인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일반 스트로크 방식이다. 경기횟수는 제한이 없으며 GTOUR 프로는 참석 가능하지만 시상에서는 제외된다.

예선 참석자들은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이 증정되는데 이는 가스인에 한한다. 결선비용은 주최측에서 모두 부담한다. 모든 규정은 대회운영위원회의 최종 판단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다. 20명이 참가하는 결선 장소는 추후 확정해 개별적으로 통보한다. GLF검색은 ‘가스인 스크린’ 또는 대회번호(393930)를 입력하면 된다.

이번 스크린 골프대회 1위는 100만원 상당의 상품과 상패, 2위는 80만원 상당 상품과 상패, 3위는 60만원 상품과 상패, 4위는 40만원 상당 상품과 상패, 5위는 20만원 상품과 상패가 주어진다. 기타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에는 40만원 상당 상품과 상패, 홀인원한 선수에게는 디앨 본사로 연락한 모든 참가자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한다. 그밖에 예선 완료 후 디앨로 연락한 상위 30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결선 참가자 20명은 별도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디앨의 임근영 대표는 “가스산업은 신속하고 안정적인 에너지공급과 안전 확보라는 매우 중요한 분야에 해당 한다”며 “가스인들이 여가시간을 이용해 스크린 골프대회에 참가함으로써 친목도모와 단결심 고취 그리고 업계 발전에 기여하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가스인 골프대회 상세한 정보는 디앨 홈페이지(www.dalim.co.kr)에 들어가면 볼 수 있다.

1989년 다임무역(주)으로 출범한 디앨(구. 다임폴라특장)은 알루미늄 탱크로리, 트레일러 및 특장차 제작은 물론 소형LPG저장탱크와 벌크로리, 탱크로리, 초저온저장탱크 및 탱크로리 등 다양한 특정설비를 제조함으로써 가스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