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시안의 김도연 대표가 가스밸버로 주방가전부문에서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에 선정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가스신문=박귀철 기자] 가스 타이머콕 전문 보급업체인 가시안(대표 김도연)이 지난 9월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가시안 밸버’로 주방가전부분 1위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가시안의 가스 타이머콕인 가시안 밸버는 한국가스안전공사의 성능인증, 전파연구원의 전자파 적합성 평가를 완료한 제품으로 건전지 커버가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건전지 교체가 용이하다. 또한 버튼을 간소화함으로써 사용이 쉽고, 별도의 어댑터 사용으로 건전지 교체 없이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따라서 가시안 밸버는 도심지역의 주방이나 시골지역 등 가스레인지를 사용하는 전국의 많은 주방에서 가스안전을 지켜주는 제품으로 평가받아 소비자 만족지수1위를 차지했다는 평가다.

가시안의 김도연 대표는 “가스 타이머콕은 이제 주방에서 과열로 인한 화재사고 예방에 필수적인 제품이 되었다”며 “가시안이 이러한 안전 확보에 기여했다는 점에 대해 보람을 느끼고 앞으로 더 많은 제품 보급으로 주방의 가스안전 및 화재예방에 기여 하겠다”고 덧붙였다.

가시안은 현재 타이머콕 제조사인 ㈜라맥스에서 생산하는 ‘가시안 GD-1029(부저안내형)’, ‘가시안 GD-1029V(음성안내형)’, ‘가시안 GD-1070D(밸버)’, ‘가시안 GD-1070V(블랙 음성안내형)’ 등 4종의 타이머콕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