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신문=주병국 기자] 대륜E&S(대표 전동수)는 지난 4일 의정부시 녹양동에 있는 ‘의정부영아원’을 방문하여 무선청소기 등 ‘사랑의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본사 임직원들은 당초 영아원을 방문하여 시설을 보수하고, 영아 돌봄 봉사활동을 계획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로 다음을 기약하고, 이들이 생활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무선청소기를 기부했다.

이날 대륜E&S 전동수 대표는 “대륜이엔에스는 매년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다양한 복지시설을 방문하여 필요한 물품과 성금을 전달하고 있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이럴 때 일수록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며 지속적인 사회 공헌 사업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또 그는 “에너지보급을 담당하는 회사로서 아이들이 보다 따뜻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안전한 도시가스 공급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륜E&S는 매년 공급권역 내 성금 기부, 학자금 전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소외된 이웃을 돕고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대륜E&S는 서울 강북, 노원, 도봉, 성북구 일원과 경기 의정부, 양주, 동두천, 포천, 연천지역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