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린나이코리아의 프리미엄 가스레인지 쥬벨(RBR-GF7500)

[가스신문=양인범 기자]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가 7월 한 달간 유튜버 광자댁 실시간 방송일인 매주 수요일마다 린나이몰(rinnaimall.co.kr)에서 타임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타임세일은 광자댁 방송이 시작하는 12시 30분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이번 타임세일 행사 대상 제품은 프리미엄 가스레인지 쥬벨(RBR-GF7500)로 수요일 자정이 되기 전 린나이몰에서 구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20만원 할인된 특가 찬스를 비롯해 프리미엄 설치 서비스와 스타우브 냄비를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가스레인지 쥬벨은 국내에서 공신력을 갖춘 디자인 공모전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 상에 선정되며 디자인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 특허받은 이중 안전설계 프레스티지 버너로 냄비 온도를 정밀 측정해 과열로 인한 화재와 가스 역류를 방지하는 등 안전성을 확보했다.

한편 린나이코리아는 지난 1일 영상 콘텐츠 확대 목적으로 인천 본사에 R.IN스튜디오(RINNAI Inspiration Studio)를 오픈했다.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하는 광자댁 요리 방송 역시 앞으로 새 스튜디오에서 제작할 예정이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쥬벨은 감성적인 디자인과 가스레인지의 불맛을 그리워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공식 유튜브 채널과 린나이몰을 통해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