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개장하는 SK매직의 ‘잇츠매직’ 내부 전경

[가스신문=양인범 기자] 가스레인지 등 주방기구 전문기업인 SK매직(대표이사 윤요섭)이 16일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길동 채움’에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it’s magic)’에서 공식 개장식을 갖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개장식에는 SK매직 윤요섭 대표, 김필중 마케팅본부장, 김환상 강동지국장 및 MC 등 구성원을 비롯해 지역상생의 의미를 더하고자 안상덕 길동 동장과 지역주민 등을 초청했다.

또 이날 행사에는 개장을 축하하기 위해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와 누들로드, 요리인류 등으로 국내 음식 다큐멘터리를 개척한 이욱정 PD가 참여해 요리를 직접 시연하며 음악, 미술, 여행 등 이탈리아의 문화와 요리를 주제로 한 ‘쿡톡(Cook Talk)’이 함께 열린다.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은 브랜드의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브랜드와 함께 보더리스 인덕션, 올클린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핏 등 SK매직의 최신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차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길동 라운지’ 등 휴식공간에서는 지역 상생을 위해 길동 지역 내 베이커리에서 갓 구운 빵과 쿠키 등을 만날 수 있으며, 지역주민에게는 차와 음료 등 2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프랜즈&패밀리’란 운영 개념 아래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할 수 있는 쿠킹 클래스, 쿡톡, 쿠킹위드스타, 요리가 있는 음악회 등 요리와 음악, 미술, 여행, 문학 등 요리와 함께 다양한 분야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이 연중 상시 운영된다.

뿐만 아니라 사적인 공간에서 최대 8명까지(현재 코로나19로 인해 4명까지 이용 가능)이용 가능한 공유주방 ‘길동키친’도 예약제로 운영한다.

또 이욱정 PD가 운영하는 ‘요리인류(KBS미디어 사내벤처)’와 쿠킹 클래스 ‘쿡얼롱’을 비롯한 유튜브 영상 제작 등을 진행하는 한편, 신제품 런칭쇼, F&B 브랜드 연계 홍보 등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SK매직의 여은미 홍보팀 매니저는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은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니라 휴식과 함께 브랜드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복합문화공간이다”고 설명하며 “앞으로 브랜드를 넘어 고객과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는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잇츠매직, 공식 오픈을 기념해 쿠킹 클래스 등 ‘체험 프로그램 1+1’ 행사를 오는 6월 16일까지 진행하며, 코로나19로 인한 방역 및 공간 혼잡도 등을 고려해 사전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프로그램 참여 및 방문 예약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내 ‘잇츠매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에서도 ‘잇츠매직’을 검색해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예약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