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아 ID INSERT DEAL이 제조한 각종 레귤레이터. 국내에는 고압가스 관련장비 및 기기 전문공급업체인 대륙기술(주)가 공급하고 있다.

[가스신문=한상열 기자] 이탈리아 ID 인서트 딜(ID INSERT DEAL)사가 제조한 압력 레귤레이터는 변동이 있는 각종 압력을 필요로 하는 평활성과 레벨로 변환해 출력하는 기기 및 장치로 가스설비, 급수설비, 증기설비 등에 사용하고 있다.

일반 소비자 및 산업용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으나 특별히 눈에 띄지 않기에 간과하는 경우가 많으나 장비의 손상이나 파손을 방지하고 인명 피해를 예방하는 등 안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압력 레귤레이터는 말 그대로 압력을 사용하는 거의 모든 분야에서 매우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있다.

제어, 여과, 감압 장치, 윤활 및 압축공기, 기체 및 액체 유체의 특수한 용도를 통해 화학, 석유화학, 석유 및 가스, 전자, 제약, 식음료, 소방시스템, 실험실, 연구 및 분석센터, 플랜트엔지니어링, 와인 저장고, 의료시설 및 병원 환경 등 모든 산업에 적용이 가능하다.

지속적인 연구 개발 활동으로 제품의 품질 향상에 중점을 두고 알루미늄 합금, 황동 및 스테인리스스틸 AISI 316과 같은 다양한 재료를 적용한 ID 인서트 딜사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사양에 맞춰 더 많은 산업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ID 인서트 딜 각종 레귤레이터를 국내에 공급하는 대륙기술(주)의 이봉후 회장은 “수많은 산업분야에서 사용하는 압력 레귤레이터를 높은 품질 및 가격 경쟁력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공급함으로써 제품의 안전성 확보와 원가 절감에 기여하고 있다”면서 “압력 레귤레이터, 가스 레귤레이터 분야에서 40여 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압축공기, 기체 및 액체의 제어, 여과 등의 분야에서 고객들의 요청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대륙기술㈜는 그동안 이봉후 회장의 활약을 통해 독일, 이탈리아, 영국 등 해외 유명 제조업체의 다양한 기기를 수입,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ID 인서트 딜사와 한국 총대리점 계약서를 체결했다.

또 대륙기술의 이창근 부장은 “ID 인서트 딜社의 제품은 식품 및 음료와 접촉하고 음식물 등에 적합한 소재인 스테인리스스틸 316L(MOCA 1935/2004 /CE 인증)을 사용한 광범위한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소개하면서 “IID 인서트 딜社의 레귤레이터는 저장 및 유통작업과 식음료부문에서 유체 및 가스의 최종 제어에 널리 사용한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ID 인서트 딜사는 우수한 제품, 소재 선정 및 생산공정의 정확성을 통해 고객들에게 품질에 대한 신뢰성을 보장하고 있다.

국내외의 경쟁사 대비 신속한 견적제출시스템, 경쟁적인 가격 및 빠른 납기가 이뤄짐으로써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펼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군인 압력 레귤레이터를 포함해 릴리프밸브, 필터, 필터 레귤레이터, 오일포크 윤활기, 감압기 등도 생산, 공급해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ID 인서트 딜사에서 제조한 모든 제품은 품질관리시스템 UNI EN ISO 9001:2008에 따라 전량 이탈리아에서 설계 및 생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