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신문 = 박귀철 기자]  “스웨즈락 코리아는 국내 고객에게 스웨즈락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뿐만 아니라 유체 시스템에 대한 종합적인 첨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스웨즈락 글로벌 웹사이트 한국어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화학, 오일 및 가스, 반도체, 청정에너지 등 저희 회사의 주력 산업군에 맞게 잘 분류된 제품 및 교육·기술자료·진단 등의 서비스 지침도 제공합니다.”

최근 스웨즈락 글로벌 웹사이트 한국어 버전을 출시했다는 ㈜스웨즈락 코리아 김태호 일반산업 영업이사는 이 웹사이트가 국내 고객 공장의 안전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유체 시스템 상태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신규 작업자의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태호 이사는 스웨즈락의 경쟁력은 한마디로 세계적인 동시에 지역적이라고 설명했다.

“미국 본사를 중심으로 세계 70개국에 225곳의 판매 및 서비스센터를 두고 있죠. 현지에서 다방면으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지 문화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대해 능통한 리더들이 센터를 이끌고 있습니다. 전 세계 어디서든 일관되고 믿을 수 있는 부품뿐만 아니라 사용하기 편리하고 고객의 애플리케이션에 맞춰 설계된 하위 시스템도 포함됩니다.”

특히 스웨즈락 코리아의 숙련된 유체 시스템 기술자들은 고객과 면밀하게 협력하여 고객의 샘플링 시스템 요구를 충족하는 패널의 유형과 적절한 구성을 파악한 후 조합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스웨즈락 코리아는 고객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가능성의 한계를 넓히고 있다는 김태호 이사는 이것이 바로 스웨즈락의 사명이며, 언제나 더 나은 방식을 찾고 있다고 강조했다.

“저희는 올해 한국가스안전공사로부터 가동 시간 극대화와 오작동 최소화를 통해 일관되고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하는 스웨즈락 KEV 시리즈 레귤레이터의 국내 방폭 안전인증을 획득했죠. 이는 국내 업계 최초의 사례입니다.”

김 이사는 고객의 요구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그에 따라 행동하겠다는 스웨즈락 코리아의 비전에 따라 시장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즉 고객이 중요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곳에 지속적으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고객을 파악하고 고객의 당면 과제를 이해하고 충실하게 해결해 오는 과정에서 회사도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는 김태호 이사는 계속해서 고객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하고 고객과 가까운 관계를 유지하고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에 신속하게 적응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탄소중립을 실천하기 위해 스웨즈락 코리아도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는 김태호 이사는 스웨즈락의 스테인리스 스틸 부품은 대체 연료 차량 및 인프라에 필요한 씰 견고성, 그립 강도, 열 성능, 내식성, 연성 및 조립 용이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고 밝혔다.

“신뢰할 만한 유체 시스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기본이며, 그 이상으로 고객에게는 공정, 인증과 같이 운송산업에서 요구하는 고유의 요구사항을 이해하는 공급업체가 필요합니다. 스웨즈락 제품은 전 세계 관련 기관의 인증을 획득했으며, 이는 스웨즈락 솔루션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성능 기준과 정부 규제 요건 대부분을 충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일이나 가스의 안전한 작업은 스웨즈락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중 하나인 ‘존중’의 핵심이라는 김태호 이사는 “고객의 성공과 수익성 그리고 고객이 운영하는 환경이 안전성과 신뢰성에 달려 있기 때문에 안전에 관해서라면 타협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많은 고객이 스웨즈락에 더 좋은 제품을 원한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기에 계속해서 제품을 개선하는데 앞장서겠다는 김태호 이사는 스웨즈락 코리아가 중점을 두는 시장의 발전 방향을 예측하고 고객에게 적절한 제품, 지원 및 애플리케이션 지식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최선의 노력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