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메트가 새로 출시한 Neles NDX 2.0
발메트가 새로 출시한 Neles NDX 2.0

[가스신문 = 양인범 기자] 밸브월드에 따르면 발메트(Valmet)가 모든 산업 분야에서 사용 가능한 새로운 밸브 컨트롤러를 출시했다.

발메트가 출시한 Neles NDX™ 2.0은 모든 공정 산업, 밸브 및 응용 분야에서 보다 지속가능한 밸브 제어 성능을 제공하는 차세대 지능형 밸브 컨트롤러이다. Neles NDX 2.0은 모듈식 설계로 설치, 사용 및 서비스가 용이하다. 그것은 지난 달 말 독일에서 열린 ‘밸브 월드 엑스포’와 컨퍼런스 2022에서 전시되었다.

이 제품은 제조업체나 밸브 크기에 관계없이 모든 밸브와 액추에이터 위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된 범용 성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가장 일반적인 자동화 시스템과의 상호 운용성을 제공하며 모든 운영 환경에 적합하다. 결과적으로 공기 소비량과 에너지 효율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모든 액추에이터 크기, 선형 또는 회전 동작에 다재다능한 솔루션이며, 고객은 한 공장에서 재고 품목을 최소화하면서 모든 요구를 충족할 수 있다.

발메트는 올해 4월 산업용 흐름 제어 회사 넬스가 발메트에 합병되면서 밸브 솔루션으로 오퍼링을 확대했다. Neles는 현재 발메트의 Flow Control 비즈니스 라인이다. 오늘날 발메트의 밸브 자동화 제품은 리미트 스위치에서 신뢰할 수 있는 액추에이터 및 진단 기능이 있는 지능형 밸브 컨트롤러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밸브 컨트롤러에 대한 60년의 경험을 갖춘 이 솔루션은 밸브 제조업체, 모델 또는 제조업체에 관계없이 최고의 밸브 성능과 환경 규정 준수를 보장한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