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이 출시한 수소전지차량용 압력조절기
에머슨이 출시한 수소전지차량용 압력조절기

[가스신문 = 양인범 기자] 밸브월드에 따르면 에머슨은 상용 수소 연료 전지 차량에 탑재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감압 조절기를 출시했다. TESCOM™ HV-3500 Hydrogen Onboard Regulator의 이중 스테이지 및 특허받은 액티브 씰 디자인은 가속, 감속, 정지 및 공회전을 포함한 모든 차량 작동 조건에서 연료 전지에 일정한 압력과 일정한 수소 연료 공급을 제공한다. 안정적인 압력은 연료 전지 수명을 연장하고 연료 사용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HV-3500이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연료 압력은 운전자가 연료를 재충전하지 않고 더 멀리 운전할 수 있게 해주며, 다운스트림의 과압 위험을 감소시켜 누출, 연료 낭비 및 배출 가능성을 제공한다. HV-3500은 수소 차량에 사용되는 압력 조절기에 대한 EC79 요구 사항을 준수하도록 설계, 설계 및 독립적으로 테스트되었다.

연료전지 효율을 높이고 전체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함으로써 HV-3500이 제공하는 안정적인 압력도 유지보수 빈도를 감소시킨다. 이 조절기는 다양한 도로 및 작동 조건에서 차량에 수소의 양의 고압 연료 차단 기능을 제공하여 연료 전지의 내구성을 향상시킨다.

HV-3500은 또한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이 제조 시간과 비용을 줄여 수익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듀얼 스테이지 디자인으로 추가 피팅이 필요 없고 설치가 간편하며 사각형 형태로 OEM 업체가 연료 전지 시스템의 기존 패널과 프레임에 고정할 수 있다. 특별히 설계된 이 모양과 장착 구멍은 경량 HV-3500을 다른 압력 조절 기술보다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게 해준다. 조립 시간이 단축되어 설치 비용도 절감한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