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가 올해 마지막 바이터보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쉬 전동공구가 올해 마지막 바이터보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스신문 = 박귀철 기자]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보쉬 전동공구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올해 마지막으로 12월 ‘바이터보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이터보 위크는 전문 작업자를 대상으로 바이터보 제품을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로 제품 구매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국내에 출시된 바이터보 전 제품으로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렌치 △로터리해머 △그라인더 △엑스락 그라인더 △원형톱 △컷쏘 △플런지쏘 △테이블쏘 등 총 11종 26개 제품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보쉬 온·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제품 구매 후 영수증을 보쉬 전동공구 홈페이지 내 멤버십 등록 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된다. 구매제품을 등록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주유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참여는 제품 1개당 1회만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은 이달 말까지다.

또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을 할 경우 추가 경품도 제공한다. 리뷰 작성자에게는 보쉬 넥워머 2개가 제공되며, 작성자 중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3명은 본인이 희망하는 바이터보 제품 1개를 선택 베어출로 받을 수 있다. 리뷰 작성은 내달 14일까지 하면 된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의 한 관계자는 “보쉬 바이터보 시리즈는 바이터보 브러시리스 모터의 매우 강력한 성능과 안전 기능부터 제품의 핸들링, 작업 시 자세까지 염두에 두고 설계한 하이엔드 프리미엄 제품군”이라며, ‘바이터보 제품을 파격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기회인 보쉬 바이터보 위크에 참여하여 이벤트 기회를 얻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보쉬의 전동공구는 가스보일러 및 가스배관, 그 외 가스시설 설치 등을 전문으로 하는 가스시설시공업계와 LPG 및 고압가스판매업계에서 널리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