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퍼드 플로우의 가스 레귤레이터 계측기 사용 안내표
옥스퍼드 플로우의 가스 레귤레이터 계측기 사용 안내표

[가스신문 = 양인범 기자]  옥스퍼드(Oxford) 플로우는 그들의 웹사이트에 가스와 액체 조절기의 범위에 대한 새로운 크기 계산기를 출시했다. 이러한 웹 페이지는 웹 방문자들이 특정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한 조절기 제품을 더 쉽게 찾고 공통적인 크기 조정 옵션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계산기가 옥스퍼드 플로우 밸브 전문가와 직접 대화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을 없애려는 것은 아니지만, 밸브 고객의 선택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권장되는 레귤레이터 크기를 신속하게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두 계산기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가스 계산기를 사용하면 밸브 고객이 옥스퍼드 플로우 IM 가스 시리즈의 권장 가스 조절기 크기를 계산할 수 있다. 보다 구체적으로, 고객이 IM-S 웨이퍼 가스 레귤레이터, IM-C 탑 엔트리 가스 레귤레이터 및 IH-F 가스 레귤레이터에 적합한 크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마찬가지로, 액체 계산기는 IP를 포함하는 옥스포드 흐름 IP 액체 시리즈와 플랜지 IP-X 및 IP-K 휴대용 조절기에서 권장 액체 조절기 크기를 계산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표시된 제품 크기 조정 제품 표는 밸브 조회자가 선택한 입력을 기반으로 동적으로 조정되며, 최적 범위를 벗어날 경우 주의 경고와 함께 적합성에 대한 조언을 제공한다. 고객이 선호하는 단위 메트릭을 반영하도록 입력을 조정할 수도 있다.

가스 계산기는 수소, 메탄, 공기를 포함한 다양한 가스에 대한 조절기 크기를 설정할 수 있게 한다. 액체 계산기에는 안전한 작동 영역을 시각화하고 소음 또는 손상이 예상되는 위치를 나타내는 캐비테이션 그래프도 포함되어 있다.

두 계산기 페이지 모두 권장되는 레귤레이터 제품 게시판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다. 여기에서는 각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여 이점과 기능, 애플리케이션, 보다 자세한 성능 및 크기 정보, 주요 치수 및 건설 자재 세부 정보를 제공한다.

옥스포드 플로우의 파리스 처추어는 “계산기 웹 페이지는 고객이 IM 및 IP 시리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광범위한 조절기 크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상담 중에 할 수 있는 더 자세한 대화에 앞서 그들과의 상호작용을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옥스포드 플로우는 맞춤형 규제 기관 요구사항을 가진 고객을 지원할 수 있으며 다른 제품, 크기 옵션, 재료 구성 및 대체 제품 구성을 제공할 수 있다. 따라서 옥스퍼드 플로우 영업 팀은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규제 기관을 찾는 데 최선의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상담을 예약할 것을 권장한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