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신문 = 박귀철 기자] 유체 시스템 제품, 어셈블리, 엔지니어링 전문 교육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솔루션 공급사인 스웨즈락(Swagelok Company)은 2023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턴어라운드(Turnaround) 프로젝트를 계획 및 관리하는 고객을 집중적으로 지원하겠다고 24일 발표했다.

코로나 19로 인해 전반적인 유지보수가 지연되면서 로컬 고객들은 턴어라운드 백로그(Backlog) 문제에 직면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턴어라운드 솔루션은 고객의 백로그 문제를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지연 없이 처리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턴어라운드란 플랜트와 정유소의 주요 프로젝트 중 하나로, 최소 1년 전에 사전 계획되며 주로 여러 벤더에서 수백 명의 기술자가 참여하고, 특정한 시스템 또는 플랜트 전반에 걸쳐 중요한 유지보수 활동을 한꺼번에 완료하기 위해 동시에 돌아가는 경우가 많다.

턴어라운드 전략과 계획

점점 더 많은 고객이 효율성 향상, 안전 위험 및 가동 중단 시간 저감 등과 같은 전략적 운영 목표를 세우고자 현지 Swagelok 공인 판매 및 서비스 센터와 협력하고 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Swagelok의 기술 전문성을 활용해 고객 필요에 정확히 맞춘 솔루션을 최적화하고 제때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둔다.

성공적인 턴어라운드 구현

Swagelok의 판매 및 서비스 센터는 고객의 턴어라운드 프로그램 범위를 사전에 검토해 인벤토리 계획, 모바일 재고 및 자원 계획 등을 수립하도록 도움으로써 고객들이 필요한 때에 필요한 제품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교육을 제공해 고객들이 턴어라운드 솔루션을 제때 구현하고 다시 작업하는 문제를 최소화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한다. 고객들이 턴어라운드 시행에 주력하고 있는 만큼 현장 작업 지원 역시 제공하며, 이를 통해 위험과 오류를 줄이고 공장 재가동을 제때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웨즈락사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턴어라운드 솔루션에 주력하는 것은 고객이 수십 년 동안 신뢰해 온 고품질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를 통해 가능해진 것으로, Swagelok의 기술 전문성을 통해 부가 가치를 구현한다.

스웨즈락의 아시아 태평양 판매 마케팅 디렉터인 지밍 리(Jee Ming Lee)는 "스웨즈락은 고객들을 위해서 턴어라운드 솔루션을 추진하고 있다. 우리가 고객의 턴어라운드 프로젝트에 집중함으로써 고객들은 더욱 안전하고, 위험을 저감시켜 설비의 전반적인 비용 문제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며, ”엔지니어링 지원, 제품 컨설팅, 지연 없는 구현 및 전문 설치 교육, 설계 및 제작 서비스, 시스템 평가 등 고객이 성공적인 턴어라운드 프로젝트를 완료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할 수 있다"고 밝혔다.

Swagelok의 턴어라운드 솔루션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Swagelok의 공인 판매 및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면 확인할 수 있다.

스웨즈락의 기술직원들이 현장에서 유체 시스템에 대한 점검서비스를 하고 있다.
스웨즈락의 기술직원들이 현장에서 유체 시스템에 대한 점검서비스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