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O의 신형 레귤레이터
RegO의 신형 레귤레이터

[가스신문 = 양인범 기자] 가스월드에 따르면 RegO Products는 제품 손실 위험 없이 극저온 용기의 압력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CBE504 시리즈 반인치 압력 빌더 이코노마이저 레귤레이터를 출시했다.

노스캐롤라이나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기존 CB504 모델을 더 소형화된 크기와 더 넓은 범위의 압력 설정을 제공하는 새로운 버전으로 교체할 예정이다.

RegO의 PB504 시리즈 압력 빌드 레귤레이터와 유사하게 CBE504 유닛은 경쟁 모델보다 최대 2배 빠른 압력 빌드 속도를 낼 수 있다.

또한 CBE204 설계는 압력 구축 기능과 이코노마이저 기능을 하나의 장치에 결합하여 공간을 절약하고 설치를 단순화했다.

2021년 12월, 도버는 RegO를 6억 3,100만 달러의 현금에 인수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RegO를 구매하는 것 외에도 도버는 Acme Cryogenics를 2억 9,500만 달러에 인수했다.

RegO 인수에는 약 3,500만 달러의 순 현재 가치가 있는 세금 단계적 혜택이 포함되었다. 두 사업 모두 현재 도버의 연료 공급 솔루션 부문 내에 있는 OPW 글로벌 운영 부문의 일부이다.

이 업체는 다양한 최종 시장의 고객에게 밸브, 레귤레이터, 진공 재킷 배관, 피팅, 안전 장치, 액화 천연가스 연료 공급 부품 및 기타 특수 흐름 제어 장치를 공급한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