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새로 출시한 NCB354보일러와 조그다이얼 방식 온도조절기
경동나비엔이 새로 출시한 NCB354보일러와 조그다이얼 방식 온도조절기

[가스신문 = 양인범 기자]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대표이사 손연호·김종욱)이 고성능·고효율·고품질의 난방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콘덴싱 가스보일러 ‘NCB354’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NCB354’는 경동나비엔의 스테디셀러 라인업인 콘덴싱보일러 NCB300 시리즈의 성능을 대폭 개선한 제품이다. 콘덴싱보일러의 ‘기준’이라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안정적인 성능과 친환경성,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하게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던 기존 NCB300 시리즈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난방과 편의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여기에 프리미엄 제품에 적용되던 열교환기를 적용, 열효율과 친환경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바닥을 데우고 식은 물이 고온의 열교환기 표면에 위치한 유로(물이 흐르는 길)를 지나 열교환기로 돌아오도록 하는 구조로 버려지는 열은 더욱 줄이고 부품의 내구성은 더욱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NCB354에는 ‘듀얼센싱’ 기능이 추가돼 더욱 정확한 온도제어를 구현한다. 듀얼센싱은 방을 데우고 돌아오는 난방수의 온도를 센서에서 계산해 설정 온도를 더욱 정확하게 구현해주는 기술이다. 이를 통해 집마다 다른 단열 상태나 매일 다른 외부 온도와 날씨에 관계없이 일정한 난방 온도를 유지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고, 필요한 만큼 세밀한 열량 조절을 통해 난방을 구현하기에 경제적이다.

또한, 프리미엄 제품인 나비엔 콘덴싱 ON AI처럼 무선 펌웨어 업데이트(FOTA)도 옵션으로 추가됐다. FOTA는 Wi-fi 원격제어가 지원되는 온도조절기를 사용할 경우 외부에서도 보일러를 제어하고, 소프트웨어를 자동 업데이트해 보일러와 온도조절기를 최신 상태로 유지해주는 기능이다.

이밖에 손으로 좌우를 돌려 기능을 조작할 수 있는 조그 다이얼 방식의 실내 온도조절기로 빠른온수, 예약난방 등 원하는 기능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보일러 고장 시에는 나비엔 멀티킷 연결로 어느 지점에 문제가 생겼는지 파악할 수 있고, 보일러의 에러 이력 및 데이터를 기반으로 빠르고 정확한 사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콘덴싱보일러 NCB354는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난방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난방 니즈를 고려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콘덴싱 가스보일러 ‘NCB354’의 신규 출시를 기념해 ‘가스비 절감 히어로가 나타났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0월 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나만의 가스비 절감 팁’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NCB354를 구매하고 인증을 남긴 참가자 중 추첨으로 숙면매트 온수와 숙면매트 카본을 각각 5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경동나비엔의 공식 온라인 플랫폼인 나비엔하우스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