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쎌틱에너시스의 광고 런칭 이벤트 안내 이미지
대성쎌틱에너시스의 광고 런칭 이벤트 안내 이미지

[가스신문 = 양인범 기자] 대성산업의 대표적 계열사인 보일러 제조 전문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 고봉식)가 지난달 27일 ‘내일을 WE합니다’ 캠페인 영상을 제작 및 발표했다. 해당 캠페인은 중장기 컨셉 소개의 포문을 여는 첫 시작으로 대성쎌틱은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브랜딩 이미지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그룹 본사의 토털 에너지 공급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워진 대성쎌틱은 고객에게 친환경 냉난방 행복愛너지 보급이라는 기업철학을 이어 나가기 위한 일환으로 ‘내일을 WE합니다’ 중장기 컨셉을 도출하였다. 고객에게 미래지향적인 기업 이미지는 물론 고효율 대성쎌틱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의 강점을 알리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대성쎌틱의 ‘내일을 WE합니다’ 캠페인 영상은 총 3편으로 나누어져 있다. 각 영상들에서는 대성쎌틱의 친환경 콘덴싱 가스보일러 사용으로 가스비 절감이 가능하여, 절약한 금액으로 고객이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즐거움을 경험하는 모습을 소개하고 있다. 다양한 고객 연령층을 아우르기 위해 총 3편의 영상으로 제작되었으며 그중 먼저 ‘신혼부부’ 영상을 소개한 뒤 이후 가족, 노부부 편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제작된 대성쎌틱 친환경 콘덴싱 가스보일러는 열효율 92%를 자랑하며 일반 보일러 대비 가스 사용량을 28.4% 절감하여 연간 가스비를 최대 44만원 까지 절약할 수 있다. 연소를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TDR 증대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보일러 전원 켜짐과 꺼짐을 자주 반복하지 않기에 여름철에도 가스비 절감이 가능하다.

또한, 대성쎌틱은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를 생산하고 폐기하는 전 과정에 있어 환경에 미치는 영향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환경표지인증,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취득하였고, 특화된 S-LINE 콘덴싱 기술로 질소산화물(NOx) 20ppm 이하, 일산화탄소(CO) 100ppm 이하로 배출농도를 저감했다.

광고 영상 런칭 기념으로 대성쎌틱에서는 27일부터 영상 공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지속되며, 참여방법은 대성쎌틱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2023 광고 영상을 시청한 뒤 퀴즈( ‘올겨울 OOO 절감으로 누릴 것은 많아지니까!’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에 대한 정답을 찾아 댓글로 남기면 된다. 11월 15일에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여, 로봇청소기와 상품권,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공지는 대성쎌틱 유튜브 계정 내에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대성쎌틱에너시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 영상은 기존 영상과 다르게 제품을 직접적으로 부각시키기보다는 대성쎌틱 콘덴싱 가스보일러 사용으로 절감한 비용으로 고객이 누릴 수 있는 추가적인 효용 가치를 다양하게 표현하고 싶었다”며, “광고 영상은 대성쎌틱 공식 계정 내에 업로드되어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뉴스/이벤트에서도 런칭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다며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