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엔 숙면매트 온수 EQM595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 EQM595

[가스신문 = 양인범 기자]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이 최근 새롭게 출시한 ‘나비엔 숙면매트’를 이달 10일부터 홈쇼핑에서 판매한다.

‘나비엔 숙면매트’는 개인마다 다른 체질에 맞춰 최적의 숙면 온도를 구현해온 기술력을 담아 리뉴얼한 경동나비엔의 매트 브랜드로 △숙면매트 온수와 △숙면매트 카본 2종으로 구성됐다.

10월 10일 화요일 오후 8시 45분에 롯데홈쇼핑에서 ‘숙면매트 온수(EQM595)’를, 오는 10월 12일 목요일 오후 10시 55분에는 현대홈쇼핑에서 ‘숙면매트 카본(EME520)’을 방송한다.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는 10월 10일 화요일 오후 8시 45분 롯데홈쇼핑,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의 경우 10월 12일 목요일 오후 10시 55분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 ‘EQM595’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대를 선도해온 경동나비엔의 온수매트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데워진 물이 매트 안을 순환하기 때문에 건조하지 않고 오랜 시간 포근한 온열감을 느낄 수 있다. 0.5℃ 단위로 사용자가 원하는 숙면 온도를 설정하고, 본체에서 나가는 물 온도와 매트 순환 후 돌아오는 온도를 실시간으로 체크하는 ‘듀얼온도센싱’으로 설정한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 분리난방 시스템이 적용돼 2명이 함께 사용해도 각자에게 맞는 최적의 숙면 온도를 느낄 수 있다. 게다가 ‘워터케어시스템’ 적용으로 물을 깨끗하게 자동 살균해주고, 전용 키트 하나로 2분 만에 쉽게 물을 뺄 수 있다. 또한, 1mm의 얇은 두께로 미사용 시 접어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 ‘EME520’은 교류 방식(AC)이 아닌 직류 방식(DC)의 열선과 분리형 어댑터로 전자파 생성을 최소화해 유해전자파로부터 안전하다. 카본 재질의 열선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으로 복사난방이 이루어져 온열감을 전달한다. 0.5도 단위의 온도 조절은 물론 최초 가동 시 설정한 온도까지 더욱 빠르게 도달하는 빠른난방 모드와 더불어 분리난방 기능도 갖췄다. 또, 7개의 열선으로 구성된 헵타코어열선과 매트 전체 온도감지 열선을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과열 및 화재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 고탄성 스펀지인 PU폼 소재를 적용해 세탁 후에도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방송을 통해 나비엔 숙면매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쇼핑사에서 별도 제공하는 카드 청구할인 등의 추가 혜택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비엔 숙면매트’ 홈쇼핑은 10월 10일을 시작으로 다음 달까지 방송된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