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부천 오정대공원 야외무대에서 열린 ‘오정뜰 어울림 한마당 동요대회’ 행사에서 참가 어린이들이 공연을 하고 있다
21일 부천 오정대공원 야외무대에서 열린 ‘오정뜰 어울림 한마당 동요대회’ 행사에서 참가 어린이들이 공연을 하고 있다

[가스신문 = 주병국 기자] GS파워(사장 조효제)가 오정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오정뜰 어울림 한마당 동요대회’ 행사를 열었다.

21일 오정대공원 야외무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지역주민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요대회와 나눔장터 등 마을 축제가 됐다.

이날 행사에는 신영철 오청구청장을 비롯해 서영석 국회의원 등이 내빈으로 참석했으며, 동요대회뿐만 아니라 청소년 오케스트라 및 댄스 공연, 체험부스, 나눔장터, 태권도 무예단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동요대회에는 예심을 거쳐 선발된 15팀이 본선경쟁을 펼쳤으며, 영예의 대상은 ‘판소리 한마당 벌려보자’를 노래한 최영연 양이 수상했다.

GS파워 관계자는 “청명한 가을 날씨 속에 1000명이 넘는 많은 지역주민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행사를 개최할 수 있었다”며 “GS파워는 앞으로도 회사 브랜드 가치인 필,신,동 중심의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S파워는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한 디지털 역량강화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20일 수료식을 열었다. 이번 교육은 디지털기기를 활용한 일상생활능력 향상을 위한 것으로 3개월 과정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