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스는 신형 1톤 LPG트럭 출시를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SK가스는 신형 1톤 LPG트럭 출시를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가스신문 = 김재형 기자] SK가스(대표 윤병석)는 신형 1톤 LPG트럭 출시를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1톤 LPG트럭 고객만을 위한 ‘행복1톤’ 멤버십을 공식 런칭했다. 기본형은 충전소 및 온라인을 통해 LPG 1톤 트럭 보유 인증을 한 고객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멤버십이다. 충전 금액 기준 머핀 포인트 1%가 기본으로 적립되며, 2024년 2분기부터는 충전 금액에 따라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스탬프 적립 혜택도 추가될 예정이다.

기업 전용으로 운영되는 제휴형의 경우 기본형 혜택에 각 기업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콘텐츠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지난 4월 친환경 LPG 1톤트럭 전환 협력을 체결한 남양유업과 전용 멤버십을 논의 중이며, 한국통합물류협회와도 택배업계 전용 멤버십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2가지 타입의 멤버십과 더불어 보험사, 리스사 등과의 콘텐츠형 멤버십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LPG 1톤 트럭 구매 및 리스부터 정비, 보험까지 차량 생애 전주기에 걸쳐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목표다.

이 같이 SK가스는 전국 약 800여 충전소를 기반으로 다양한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1톤 트럭 차주와의 상생 협력을 강화하고 제휴 기업의 경쟁력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LPG 1톤 트럭 출시를 기념하는 영상 광고도 제작했다. SK가스는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상을 움직이는 조금 특별한 달리기, 1톤 트럭’을 주제로 한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1톤 트럭 기사들의 일상을 담은 이번 영상은 늘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우리의 일상을 만드는 전국의 1톤 트럭 기사들에게 감사함을 전달했다. 또한 앞으로도 SK가스가 함께 동행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이 밖에 SK가스가 특별 제작한 한정판 ‘3분 충전 1톤 카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난 7월 LPG 1톤 트럭 출시 전, 기대감을 담아 제작한 ‘LPG 타보면’의 후속 시리즈다. 2024년 2월부터 전국 주요 대리점에서 LPG 1톤 트럭 구매 상담 시와 1톤 트럭 차주가 행복1톤 플러스 충전소 방문 시 소진 때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SK가스 관계자는 “3분 충전으로도 강력한 주행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LPG 1톤 트럭의 장점을 직관적이면서도 재밌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LPG 1톤 트럭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많은 고객분들이 전문적인 상담은 물론, 즐거운 기억까지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