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마철을 맞아 린나이코리아는 가스 빨래건조기(사진)를 홍보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가 가스 빨래건조기 사용 후기를 온라인으로 공유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공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달 28일까지 진행되며, 빨래가 잘 마르지 않는 눅눅한 장마철을 맞아 린나이 가스 빨래건조기 사용 후기를 온라인으로 공유하는 ‘빨리 건조 프로젝트’ 컨셉으로 마련됐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린나이 제품의 사용 후기를 공유하는 인터넷 웹사이트 ‘빌리브맘스(believemoms.azoomma.com/rinnai)’에서 주부 체험단의 가스 빨래건조기 동영상 후기를 시청한 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터넷 블로그 등으로 공유한다. 빌리브맘스 댓글란에 온라인 공유 내용을 작성하고, 이를 개인 SNS로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추첨을 통해 오는 30일 발표되며 1등 1명에게는 현대백화점 30만원 상품권 1매, 2등 5명에게는 GS칼텍스 10만원 주유권, 참여상 30명에게는 CGV 2인 영화상품권 30매가 증정된다.

린나이 가스 빨래건조기(모델명: RD-61S)는 4,000kcal(90℃)의 고화력으로 날씨에 상관 없이 많은 양의 빨래를 신속하고 완벽하게 건조할 수 있다. 때문에 최근 가스 빨래건조기가 주부들 사이에서 필수 생활가전으로 재인식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가스 빨래건조기는 빨래 건조시간이 전기식 제품보다 2배 이상 빨라 살림에 시간을 할애하기 어려운 맞벌이 부부나 빨래가 잦은 다자녀 가정에 특히 효율적이다.

또한 5가지 코스별 건조 기능이 지원돼 옷감에 최적화된 빨래 건조가 가능하며, 6kg의 건조용량을 자랑한다. 건조가 끝나면 종료음과 함께 자동으로 작동이 종료되는 ‘전자동 시스템(Auto Move/Stop System)’ 적용으로 가스·전기비 등 유지비 부담도 적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