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신문=정두현 기자] 경동나비엔은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1위 기업으로 10년 연속 선정됐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의 지수연구회가 공동 개발한 측정지수로, 해당 기업의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해당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종합지표다.

한국품질만족지수 평가에서 경동나비엔은 콘덴싱 가스보일러 부문과 가스보일러 부문 1위로 선정됐다. 가스 보일러 부문은 10년 연속, 보일러 전 부문 7년 연속 1위에 올랐으며, 특히 콘덴싱 가스보일러 부문이 신설된 2010년 이후 1위 자리를 한 번도 놓치지 않았다.

올해 신설된 온수매트 부문에서도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로 1위에 선정됐다. 안전을 최우선한 설계와 저온화상을 예방하는 온도제어 기술력으로 출시 첫 해부터 소비자의 신뢰를 얻었다.

경동나비엔 최재범 대표는 “경동나비엔은 에너지 자원의 효율적 사용에 기여하고, 콘덴싱보일러를 비롯한 다양한 고효율 친환경의 에너지기기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생활에 쾌적하고 안락함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선보이며, 고객과 함께하는 통합에너지솔루션 기업으로의 행보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