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우수상을 차지한 서경에너지서비스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가스신문=주병국 기자] 서울도시가스(대표 박근원)는 고객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지난 5일 본사 소회의실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서비스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예선을 통과한 사례발표 우수자 8개 팀이 진출하여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서비스 특화 프로그램이나 우수서비스 사례 등을 발표했다.

이번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은 서경에너지 서비스, 우수상은 덕양도시가스 서비스, 장려상은 서부도시가스 서비스가 선정됐으며, 고객과 함께 참여하고 만들고, 아이디어를 얻는 등 고객에게 필요하고 편리한 서비스가 무엇인지를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날 서울도시가스 이문상 영업부분 상무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소비자에게 다양하고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모두가 함께 노력하자”며 “특히 모바일 앱을 통해 서로 소통하며,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과 함께 성장 발전하는 기업문화로 정착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도시가스는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 정착을 위해 업무 프로세스를 더욱 보완, 발전시켜 우수사례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사례집을 발간하여 현장 업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