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연회에서 시공사 관계자들이 무누설 천공 실습을 하고 있다.

[가스신문=박귀철 기자] PE 토탈 솔루션 전문기업인 코스모아이앤디(주)(대표 신영석)는 지난달 23일 영남에너지서비스(주)(포항)에서 신제품 홍보 시연회를 했다.

이날 시연회에는 영남에너지서비스 공무팀장을 비롯해 협력 시공업체 4팀 등 26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코스모아이앤디는 이날 신제품인 천공탭 내장형 서비스티(무누설) 시공 매뉴얼 실습과 측면(수평설치)시공 시연 및 검증했고 출시 중인 45도 엘보우 전기융착 이음관도 홍보했다. 또한 시공장비 실습에서는 천공탭 내장형 서비스티 전용인 무누설 천공장비 운영 실습과 63mm전용 전동 스크래퍼 운영 실습을 했다.

특히 이번 실습에서 참가자들은 수평설치에 대한 호평을 함으로써 앞으로 현장에서의 사용 기대감을 높였다.

코스모아이앤디의 신형식 상무는 “지하 가스배관은 무엇보다 안전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신제품을 통한 직접 시공 실습을 해봄으로써 완벽한 가스시공으로 이어질 수 있다”며 “코스모아이앤디는 이러한 현장 시연회와 실습을 확대함으로써 고객만족과 가스안전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코스모아이앤디는 PE가스관 및 전기 융착식 PE이음관, 볼 밸브, 융착 보조장비 등을 일괄 생산, 보급함으로써 가스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 코스모아이앤디 품질보증팀 김해중 부장(왼쪽)이 융착 매뉴얼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