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동나비엔의 리뉴얼한 나비엔하우스 홈페이지

[가스신문=양인범 기자] 가스보일러 전문 기업인 ㈜경동나비엔(대표 손연호)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비엔하우스’를 전면 리뉴얼했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제품 정보를 얻고, 나비엔하우스에 연계된 공식 대리점 파트너로부터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리뉴얼 홈페이지에서는 소비자 개인에게 적합한 보일러를 추천하는 기능을 전면에 배치해 인터랙티브 기능을 강화했다. 소비자가 직접 선호하는 보일러 종류와 주요 기능, 거주 주택의 난방 평수, 온수 사용량을 선택하면 보일러 구매 및 설치 예상 금액을 알아볼 수 있다. 설치 지역을 추가 검색하면 상담 접수를 신청할 수 있는 주소지 인근 경동나비엔 대리점도 확인 가능하다. 이는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정확한 보일러 구입 가이드라인을 제시해 전통적인 보일러 산업의 틀을 깬 것이다.

여기에 더해 경동나비엔은 나비엔하우스를 통해 제품 정보 탐색부터 구매, A/S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A/S접수, 일대일 상담, 영상지원 상담, 실시간 채팅 상담 등 고객 서비스를 한 눈에 보기 쉽게 모아,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 간 원활한 업무 연계를 돕는다.

또한 나비엔하우스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를 보여주는 구매팁 탭을 신규로 추가했다. 보일러·온수매트·청정환기시스템 등을 구매할 때 참고 제품의 특장점을 비롯해, 각 제품군의 모델 별 기능의 차이점을 인포그래픽으로 나타냈다.

이외에도 경동나비엔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회원가입 및 제품 구매, 상품 리뷰 작성 시 각종 포인트와 마일리지 적립 기능을 강화해 고객 혜택을 늘렸다. 모바일 사용자 수가 증가하는 점을 감안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간결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아이콘으로 홈페이지 UX도 향상시켰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 본부장은 “나비엔하우스는 경동나비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면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소통 창구”며 “많은 소비자들이 나비엔하우스에서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