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국ENE 디스펜서(충전기)는 이렇게 저질품입니다.
1. 디스펜서(충전기)에 표시된 계량 정밀도 ± 0.5% 이내의 기기라는데?
2. 제품설명서에 표시된 법적공차 ±1.0%이내의 높은 신뢰성을 갖는 정밀 디스펜서(충전기)라 하 는데 아래 도표와 같습니다.
충 전 기 충전건수(적산치) 유량계 검증 결과 비고
호스번호 1회차 2회차
1 42,281 +4.505% +4.305% * 2004.10.26오후 3시
2 49,599 +2.165% +2.258% 유량검증 한 결과임.
3 12,221 +0.566% +0.467% (주)한국ENE품질보증팀
4 12,844 +0.714% +0.677% 최재원 부장외1인
5 8,739 +0.079% +0.024% 입회인 : 대화공단LPG충전소
6 9,845 +0.227% +0.196% 대 표 : 이 전 주
합계 135,529
※ 충전호스 1,2번에서 전체 충전건수의 68%를 충전하였으며
1번 호스는 최대 법적허용오차 101% 대비 + 3.5%
2번 호스는 최대 법적허용오차 101% 대비 + 1.2% 가 초과 토출충전됨
3. (주)한국ENE는 자사 제품의 정밀도 결함을 알거나, 알수 있는 위치에 있었음에도 이러한 부족함을 A/S를 통하여 해결하려는 의지와, 보다 나은 정밀 기기 개발 노력보다는 오히려 그 책임을 충전소(주유소) 사업주의 관리상 책임으로 전가하려는무책임하고, 부도덕한 기업으로 밖에 이해 할수 없습니다.
4. (주)한국ENE는 자사 제품을 팔면서 사용상의 편차 확대 가능성을 소비자인 본인에게 주지시킨 사실도 없고 부정확한 정밀도도 인정치 않으려 하며 기계적인 고장으로 은익하려 하는 형태를 도저히 묵인하기 어렵습니다.
5. (주)한국ENE 사장(조용화)는 본인의 통화 요구에 회피를 하고 공장장(송순남)은 품질의 하자에 대하여 본인에게 최근 3개월간만 허용 오차를 초과한 것으로 추정하여 동 기간에 대한 손실액 240만원(한국ENE 임의 산출액)과 문제가 심각히 제기된 충전기 1대(전체 충전건수대비 68%를 증진함)를 재 매입형태로 회수해 가는 것으로 무마코자 합의 해결할 것을 제의해온 사실이 있습니다만 이에 응할 수가 없었습니다.
※ 참 조 : (주)한국ENE품질 보증팀 최재원 부장외1인과 대화공단LPG충전소 대표 이전주 입회하에 계량 검증을 실시하고 양측 서명 확인한 결과표입니다.
대화공단 LPG충전소
☎ 042-638-0671
서명 확인 결과표는 요청시 팩스송부해 드리겠습니다.
작성일:2004-12-15 14:06:40 221.160.226.105